딩동세종협동조합(인쇄, 디자인)

의료·금융·서비스

딩동세종협동조합(인쇄, 디자인)

sejongland 0 2,848 2020.03.03 13:10
딩동세종협동조합(인쇄, 디자인)

044-862-5399 
(30150)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143, (보람동, 금강시티타워)  
인쇄, 디자인, 딩동세종 
 
딩동세종(인쇄, 디자인)
 
딩동세종 협동조합
2018년 신규마을기업으로 올바른 지역 커뮤니티 미디어 개방을 통해 지역문화를 생산하고,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플랫폼의 기능을 마련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의미있는 공동체를 실현하며 우리의 생활에 즐거운 일들이 생겨날 수 있도록 천천히, 탄력있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
 
PORTFOLIO
디자인을 사랑하는 기획자들로서 급변하고 있는 광고, 영상, 인쇄산업의 트랜드를 이해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EDITORIAL DESIGN
브로슈어 / 카다로그 / 잡지디자인 / 광고디자인

기업 및 일반 클라이언트 분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상상을 뛰어넘는 최상의 홍보 인쇄물을 제작 및 디자인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마음을 사로잡는 창조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합니다.
 

IDENTITY DESIGN
CI.BI System / 기업아이덴티티 / 브랜드 디자인

기업의 최초 이미지를 나타내는 기업(CI) 및 제품(BI)의 요소를 나타내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요소인 네이밍, 심볼마크, 로고타입 등을 감성적인 디자인 마인드와 창조적인 열정으로 귀사의 브랜드 마케팅을 돕겠습니다.
 

PACKAGE DESIGN
전시디자인 / 전시홍보물 및 실사현수막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결합된 딩동만의 전략인 컨셉을 활용하여 종래의 광고디자인과 차별화를 둡니다.
 

PROMOTION DESIGN
패키지디자인 / 사인물 / 판촉물

수많은 아이덴티티 속에서 딩동만의 스타일을 구축하여 희망적인 기획 사색이 묻어나는 디자인, 교감이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합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이메일 문의하기


전화문의


010-6794-7007
담당자 : 강창구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